나이스플레이, 신작 모바일게임 '영웅 어디가' 구글 플레이 출시

나이스플레이(대표 주현곤)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영웅 어디가'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영웅 어디가'는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무장양성 시스템과 전략시뮬레이션 요소의 융합, 전투를 통해 다른 게이머의 보물을 뺏을 수 있는 보물 뺏기, 경기장과 결투장에서 벌어지는 PvP 콘텐츠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광개토대왕', '이순신' 등 우리나라의 영웅들도 게임 안에 등장한다.

나이스플레이는 '영웅 어디가'의 구글 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해진 레벨에 도달한 게이머에게 게임 아이템과 함께 A급 무장 '선덕여왕'을 지급하고, 구글 플레이의 5성 평가가 일정 수 이상 도달할 때마다 모든 게이머에게 '은폐', '원보', '체력단 등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그리고 군단에 소속된 레벨 22 이상의 게이머에겐 군단원 숫자에 따라 은색 보물 상자와 금색 보물 상자를 제공한다.

나이스플레이의 주현곤 대표는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마케팅, 디자인 등 많은 부분을 수정하고 준비했다"라며, "'영웅 어디가'가 게이머 여러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 어디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kookhero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웅어디가150624
영웅어디가1506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