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로 즐기는 페르소나! '페르소나4 댄싱 올나이트' 25일 판매 실시

소니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는 자사의 게임기 PS비타 용 리듬액션 게임 '페르소나4 댄싱 올나이트'(Persona 4 Dancing All Night)를 오는 25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4일) 밝혔다.

인기 RPG '여신전생 페르소나 4'의 음악으로 전개되는 시리즈 최초 리듬액션 게임인 '페르소나4 댄싱 올나이트'는 화면에 나오는 아이콘 '노트(악보'를 타이밍에 맞춰 눌러 자칭 특별수사대 동료들의 개성 넘치는 댄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주인공(나루카미 유우)가 쿠지카와 리세의 백댄서로서 활동하면서 시작되는 이 게임은,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본편의 이후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스토리가 전개되며, 쿠지카와 리세의 후배 아이돌인 마시타 카나미가 새 캐릭터로 등장하여 본편과는 또 다른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화면 양단의 아이콘에 '노트(악보'가 겹쳐지는 타이밍에 버튼을 누르는 정통 리듬 액션 시스템과 플레이 내용에 따라 '페르소나 소환'이나 '커뮤 피버'등의 화려한 연출을 즐길 수도 있으며,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본편과 관련 작품에서 사용된 BGM 및 주제곡을 풀버전으로 만날 수 있는 것도 이 게임의 특징이다.

'페르소나4 댄싱 올나이트'의 희망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다.

페르소나4 댄싱 올나이트
페르소나4 댄싱 올나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