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2015 지하 연합' 실시

네오플(대표 이인)은 금일(25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의 여름 신규 시즌 '2015 지하 연합'을 오픈하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신규 시즌을 맞아 게임 내 모든 랭킹 및 멤버십이 초기화, 지난 멤버십 등급을 기반으로 등급이 재산정되고, 안개 정제소 내 신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지난 5월 4주년 게이머 간담회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은 플랜 디코이, 스프링 필드 및 공식전 매칭 시스템 개편, 밸런스 패치 선적용, 전장 개편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공개된다.

먼저, '플랜 디코이(Plan.Decoy)' 프로젝트를 통해 캐릭터가 재설계된다. 그 첫 번째 대상으로 선정된 '시바 포'는 은신 스킬과 일부 공격 스킬 개편으로 은신과 암살의 개성은 살리면서, 집단 전투에서의 활약도 기대할 수 있게 된다.

안개지역이 특징인 스프링필드 개편도 진행된다. 기존 '메트로폴리스'와의 차별화 및 색다른 재미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플레이 패턴 도입, 점프기어 및 일부 맵 구조 변경 등 빠르고 격렬한 전투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공식전을 제외한 게임모드에 밸런스 패치가 먼저 적용되어 2주 동안 게이머들의 의견을 모니터링하게 되며, 모니터링이 완료된 밸런스 패치만 공식전에 적용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전장의 타워와 상자 개편, 강화 철거반 및 신규 트루퍼 도입 등 다양한 전투 내 시스템을 변경, 이를 통해 게이머들이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네오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9일까지 매주 누적 5회 출석 시, '슈퍼 부스터 –레어-',등 부스터 5종을 제공하며, 일주일 누적 공성전 20회 플레이 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의대생 상자'와 전체 캐릭터의 '3일 팬다 코스튬'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한타쾌감! 5vs5' 이벤트를 통해 매 주 토요일 오후동안 5인 파티 매칭 시간을 운영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퍼즈
사이퍼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