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안에서 펼쳐지는 위닝의 재미! '위닝 일레븐' 모바일 전격 출시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축구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위닝일레븐 클럽 매니저'를 한국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위닝일레븐 클럽 매니저
위닝일레븐 클럽 매니저

'위닝일레븐 클럽 매니저'는 위닝일레븐 시리즈의 최신작 'PES2015(한국명 위닝일레븐2015)'의 게임 엔진을 모바일 디바이스 환경에 처음으로 구현한 모바일게임이다.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등 총 18개 국어로 제작되어 서비스를 진행중인 이 게임은 3D 그래픽으로 전개되는 시합의 전술, 전략 지휘는 물론 선수의 획득 및 육성과 클럽하우스를 발전시키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시합중에 전략을 변경하고 필드상의 움직임을 공격과 수비 자유자재로 조정할 수 있으며, 경매에서의 입찰을 통해 신규 선수의 영입하거나 스카웃시스템으로 선수를 뽑아 육성하는 위닝일레븐 본연의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의 사카구지 료 대표는 “많은 한국 게이머분들이 기다려주신 위닝일레븐 클럽 매니저를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미 150여 개국에서 서비스를 진행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금껏 기다려준 한국 게이머분들을 꼭 만족시킬 수 있는 '위닝일레븐 클럽 매니저'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위닝일레븐 클럽 매니저'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jp.konami.pesclubmanager)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app/id930350602)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위닝일레븐 클럽 매니저
위닝일레븐 클럽 매니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