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보답'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보답' 업데이트와 인트로 페이지를 금일(25일) 공개했다.

서든어택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마련된 '보답' 업데이트는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약 3개월에 걸쳐 진행되며, '놈놈놈', '유령잡기', '출발! 무한사냥' 등 신규 콘텐츠로 이루어졌다.

또한, 신규 게임모드와 함께 10주년 기념 '클래식 서버' 업데이트 계획과 강민경, 하연수, AOA 등 연예인 캐릭터 출시도 예고됐다. 아울러 지난 6월 15일 방송인 강균성이 등장한 업데이트 티저 영상의 본편도 공개돼 게이머는 영상에서 강균성이 수다스러운 '서든웨건'으로 등장해 올 여름 보답 업데이트의 상세 내용을 설명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보답' 업데이트에 앞서 금일부터 '쏴전등록' 이벤트를 실시, 등록을 마친 게이머에게 주요 업데이트마다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서든웨건 강균성 캐릭터'와 신규 무기 '곰돌이 헬멧'을 비롯해 여러 아이템을 지급하고, 오는 7월 1일까지 사전등록을 완료한 게이머에게는 반투명 주무기 및 근접무기 4종을 모두 제공한다.

금일부터 오는 7월 1일까지는 업데이트 전야제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게이머는 '곰돌이 헬멧'과 인기 스킨 주무기, 넥슨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전야제 보급상자'를 선물받으며,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으면 'BJ 캐릭터 세트'와 최대 15만 경험치 등을 얻게 된다. 같은 기간 특정 시간에 접속 시 경험치 50% 추가, 즉시 리스폰 효과와 인기 스킨 주무기 4종 등의 아이템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받는다.

한편, 넥슨은 금일 서든어택 게임 내에 영상 녹화 기능을 새롭게 추가,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F9'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플레이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였다. 또한, 신규 영상 녹화 기능을 사용해 홈페이지 내 'UCC동영상' 게시판에 직접 촬영한 영상을 업로드하는 게이머 중 높은 호응을 얻은 게이머 10명을 선정해 각각 넥슨캐시 5만 원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den150625
suden15062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