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넥슨의 신작 학원 RPG '아르피엘' 비공개 테스트 돌입

조영준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진스튜디오(대표 서재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르피엘'의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금일(2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아르피엘 첫 정식 테스트로, '교실', '도서관' 등 학원 필드와 기숙사 하우징 시스템, 그리고 '요리', '재봉' 등의 생활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시나리오 모드', '전술 수업', '탐사능력 종합평가' 등 총 세 가지의 신규 게임모드를 선보인다.

테스트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5천 명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주말 오후 12시부터 10시까지 각각 진행된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 '넥슨캐시'(2천 원)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정 안경' 아이템을 지급하며, 7월 4일까지 플레이 후 설문조사에 응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아르피엘 캐릭터 상품(노트)을 선물한다.

한편, 테스트에 앞서 진행된 참가모집에 약 3주간 10만 명이 넘는 참가자가 몰리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아르피엘'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와 박진감 있는 전투가 매력적인 신 감각 학원 RPG로 세계 복원을 위해 아르피엘 학원 학생들이 펼치는 모험을 배경으로, 전투 외 다양한 취미 및 동아리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르피엘 홈페이지(arpiel.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르피엘

: 넥슨 아르피엘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