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문명 온라인 파이널 테스트 기념 이벤트 개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문명 온라인'이 파이널 테스트 일정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먼저, 게임 홈페이지에서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테스터 자격을 가진 게이머가 친구에게 테스트 초대 URL을 보낸 후 수락하면, 수락한 친구는 자동으로 테스터에 당첨된다. 더불어, 많은 친구를 초대한 게이머는 32인치 모니터,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커피음료 교환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오행시 짓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문.명.온.라.인 을 각 첫 글자로 하는 오행시를 작성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주제는 자유이며 당첨자는 7월 9일에 발표되고, 재미있고 기발한 댓글을 작성한 10명을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파이널 테스트 프로모션 영상 공유 이벤트, 초대권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게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문명사업실의 손은영 실장은 “여러분이 오랜 시간 기다려 온 테스트인 만큼 각 부서에서 막바지 준비에 여념이 없다”면서 “테스터 신청은 물론, '문명 온라인'이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3주 앞으로 다가온 파이널 테스트를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온라인
문명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