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코리아, '도탑전기' 신규 영웅 예고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에 신규 희귀영웅 '로그나이트'와 출석영웅 '나무 수호자'를 공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로그나이트'는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5일까지 희귀 보물 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각성 대상 영웅이다. 전방에 위치해 중후방 영웅까지 위협하는 딜러 역할과 탱커의 역할을 동시에 맡을 수 있다. '나무 수호자'의 경우 필살기를 이용해 전방 영웅에서 후방 딜러로 변신하는 특징이 있다. 후방으로 이동한 '나무 수호자'는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진 세 가지 종류의 꽃 7~8송이 이상을 소환할 수 있으며, 이때 소환된 꽃들도 전투에 참가한다.

한편,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6월 중으로 캐릭터를 생성해 1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월정액 아이템과 영웅 '트롤전사'를 지급하고,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길드리그 이벤트'와 '베스트 영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의 권명자 대표는 "새롭게 등장한 두 영웅 '로그나이트'와 '나무 수호자'를 환영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더욱 흥미진진한 전장을 위해 공개를 기다리고 있는 신규 영웅들이 많이 남아 있다. 빠른 시일 내에 공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새롭게 등장한 영웅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지난번 성황리에 막을 내린 오프라인 행사 '최강 길드 대전'에 이어 더욱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는 '길드리그 이벤트'가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150625
도탑전기15062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