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오강호 온라인, 6월 확장팩과 점핑 캐릭터 업데이트 실시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소오강호 온라인'에 6월 확장팩과 55레벨 점핑 캐릭터가 포함된 업데이트를 금일(25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확장팩 업데이트는 게임 내 팔괘 슬롯을 활성화시켜서 자신의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풍물지' 시스템과 신규 전장 이벤트 '탈양대전'을 비롯해 천하회 신규 이벤트로 구성된 '흑목애 결전', '천하 지명수배', '번방 침입' 등 새로운 컨텐츠에 목말라 있던 고레벨 게이머를 위한 즐길거리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의복을 제작할 수 있는 '천공방직' 시스템과 게임 내 아이템인 '명패'를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도 추가되며, 게임 속 길드원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인 신규 방파기지와 최상급 암기함을 획득할 수 있는 '암기 고급' 시스템도 추가된다.

'소오강호 온라인'을 처음 플레이하는 신규 게이머를 위한 맞춤형 이벤트 '소오강호를 부탁해!'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캐릭터 생성 후 2시간만 플레이하면 55레벨을 곧바로 달성할 수 있는 파격적인 캐릭터 점핑 프로모션이며, 확장팩 업데이트를 축하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캐릭터 30레벨 달성 후 낙양성에 위치한 NPC '동방아가씨'를 찾아가면 55레벨 점핑과 함께 게임플레이에 필요한 아이템인 '화류선물(대)'를 지급한다.

한편, 지정된 시간에 게임 속 NPC '동방아가씨'를 찾아가면 2배 경험치, 2급 보석조각, 풍물석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로그인을 부탁해!' 이벤트도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오강호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soho-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오강호 이미지
소오강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