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게임즈, 'EK : 영원한 제국' 신규서버 '아르카' 오픈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에서 서비스 중인 웹 MMORPG 'EK : 영원한 제국'(이하 'EK온라인')의 신규서버 '아르카'를 오픈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EK온라인'은 웹게임 특유의 편의기능을 통해 플레이가 쉽고 간편하며, 독자적으로 개발한 3D 클라우드 리얼타임 로딩 기술을 통해 웹 브라우저 환경에서도 최고수준의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EK온라인'은 신규서버 '아르카' 오픈을 기념해 게임을 플레이 하기만해도 레벨과 접속시간, 접속일자 별로 다양한 캐시아이템을 무상으로 지급하며, 27일과 28일 양일간 매일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 경험치 버닝 이벤트를 진행해 신서버를 접하는 게이머가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JTN과 제휴를 통해 깜놀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YB&뜨거운감자' 콘서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10쌍을 추첨(1인 2매)해 오는 25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 초대권을 지급한다.

제이앤피게임즈의 관계자는 "게이머들의 관심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신규서버를 오픈하고 있다"며, "게이머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고 신규서버에서도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EK온라인'은 깜놀닷컴을 통한 자체 서비스 외에도 네이버게임과 다음게임, 온게이트, 게임매니아, 엠게임, 피카온 등 다양한 채널링 서비스를 오픈해 채널사의 회원이라면 별도 가입절차 없이 사용하던 아이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K온라인' 홈페이지(http://ek.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K온라인 이미지
EK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