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략RPG '십이지천S' CBT 개시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조이풀게임즈(대표 엄주봉)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십이지천S: 항마대전(이하 십이지천S)'의 안드로이드 버전에 대한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6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십이지천S'는 '십이지천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전략 RPG로, 정파인 백도십삼천과 사파인 패왕파천련의 2개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선택한 세력에 속한 문파를 구축하여 마을을 발전시키며 천하제일 영웅이 되어 무림일통을 꿈꿀 수 있으며, 다양한 영웅 영입과 육성, 영웅을 사용한 시나리오 모드부터 화려한 이펙트로 눈이 즐거운 PvP와 PvE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번 CBT는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으로 진행된다. 매일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하루 14시간씩 참여할 수 있으며, CBT 기념 이벤트를 통한 닉네임 선점 기회를 누릴 수 있다.

CBT 기간 20레벨에 도달한 게이머는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으며, '십이지천S'의 공식카페에서는 버그 찾기와 건의 및 개선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계속한다.

퍼니글루 전필용 PM은 "십이지천S의 이번 CBT에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피드백을 받게 된다면 정식서비스 버전의 퀄리티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원작 IP를 경험해본 게이머에겐 친숙한 설정과 화면들로 추억과 향수를 자극할 십이지천S의 CBT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S'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twsky.funigloo.com)와 카페(http://cafe.naver.com/m12sk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십이지천S 이미지
십이지천S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