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 이하 4:33)은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최대레벨이 70에서 80으로 상향 되었으며, 그에 따라서 '지속 기술' 또한 최대 레벨이 15까지 확장 되고, 상향된 최대 레벨에 맞는 신규 지역8 '뒤틀린 회랑'이 추가 된다. 아울러 매일 색다른 전당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요일 던전' 모드가 추가 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바뀌는 일일 퀘스트 개념의 '요일 던전'은 매일 한번씩만 입장 할 수 있으며, 완료시에는 특별한 능력이 있는 '마석'을 얻을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추가되는 '마석' 1차 업데이트는 '블레이드 for kakao'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스템으로서, 특별한 속성을 지닌 다양한 '마석'을 가지고 장비에 장착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석'의 수집과 장착을 지원하고, 추후 예정된 2차 업데이트에서는 '마석'의 강화 및 승급 시스템이 추가 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 하여, 게이머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 됐다. '요일 던전'을 1회 완료 하고, 일일 미션을 10회 이상 달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S급 방어구 뽑기권을 지급하며, 5종류의 '요일 던전'을 어려움 난이도로 1회 이상 완료 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S급 무기 뽑기권을 지급한다. 또한, 8지역을 클리어 하여 9지역에 도달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S급 방어구 뽑기권과 S급 무기 뽑기권을, 확장된 만랩인 80Lv을 달성하면 옵션 변경권 10장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 for Kakao' 카페(http://cafe.naver.com/blade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 6월말 대규모 업데이트
이미지
블레이드 6월말 대규모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