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이 만들었소다, 캔디크러쉬소다 영상 공개

킹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캔디크러쉬소다의 캠페인 '캔디크러쉬소다 광고, 우리가 만들었소다!' 1편을 공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캔디크러쉬소다 광고, 우리가 만들었소다!'는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출연진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정형돈, 광희가 모두 모여 각자 캔디크러쉬소다 광고 제작에 참여하는 캠페인이다.

금일 공개된 영상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은 각자 캔디크러쉬소다를 플레이하면서 직접 경험한 에피소드와 앞으로 함께할 광고 제작 미션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했다. 아울러 해당 영상을 통해 '무한도전' 멤버 전원이 광고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라는 유재석의 소개, 광고 제작 참여 미션을 전달받는 동시에 '무한도전' 멤버끼리 경쟁심을 드러내는 모습, 정준하의 캔디크러쉬소다 252레벨 인증도 공개했다.

'무한도전' 멤버들이 각자 제작한 광고 6편의 예고 영상은 오는 7월 3일 캔디크러쉬소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한도전'의 멤버 전원이 참여한 광고도 오는 7월 중으로 공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캔디크러쉬소다 광고, 우리가 만들었소다!' 유튜브 페이지(https://youtu.be/4vvO-NL- HQQ)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캔디크러쉬소다무한도전150626
캔디크러쉬소다무한도전15062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