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게임, 신마지도 홍보모델로 '이린' 선정

팍스게임(대표 이범윤)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신마지도의 홍보모델로 바디트레이너 '이린'을 선정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바디트레이너 '이린'은 태권도 4단, 용무도 4단, 합기도 4단, 격투기 2단, 유도 1단, 우슈 1단, 검도 1단 등 종합무술 17단을 소지한 무도인으로, 산케이스포츠에 '린의 원 포인트 레슨'을 연재해 단행본을 출판한 경력이 있다. 또한, 현재는 중국 인민일보 한국판에 '린의 원포인트 다이어트'를 연재 중이다.

한편, 신마지도는 중국 고대신화를 배경한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게이머는 신족과 마족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해 플래시를 기반으로 한 3D 그래픽과 신족과 마족의 전쟁 등의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팍스게임의 이범윤 대표는 "신마지도는 통쾌한 액션을 보여줄 게임이며, 이런 액션을 멋지게 소화해줄 모델이 바로 '이린' 트레이너"라며,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통쾌한 게임을 '이린' 씨가 멋지게 표현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마지도 홈페이지(http://sm.3pa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마지도모델이린150630
신마지도모델이린15063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