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코리아, '도탑전기' 한국형 영웅 예고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에 한국형 영웅을 예고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도탑전기'는 기본적으로 중국에서 서비스 중인 콘텐츠를 기반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됐으며, 현지 맞춤형 영웅이 등장하는 것은 한국 서버가 최초다.

이 소식은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월간 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공개됐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5월부터 시작된 '도탑전기' 시즌2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http://goo.gl/1haFL5)을 한 게이머는 매월 첫째 주 수요일에 다이아를 포함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7월에도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월 중으로 업데이트 예정인 실시간 대전 콘텐츠 '시즌 투기장'과 관련해 상시 이벤트 'Best 영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7월 3일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길드 리그 이벤트'의 첫 번째 전투를 공개할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의 권명자 대표는 "곧이어 나올 한국형 영웅을 기념하는 것과 동시에 해당 영웅을 모든 분들이 획득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라며, "7월 업데이트에 등장할 신규 각성 영웅들과 함께 '도탑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화끈한 이벤트들이 대기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150701
도탑전기15070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