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마블 퓨처파이트', 신규 성장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조광민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특수 장비'를 추가하는 등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이용자가 보유한 영웅 캐릭터를 강하게 만들어주는 신규 성장 시스템인 '특수 장비'로, 착용했을 때 캐릭터의 체형이 거대화되는 동시에 공격력이 증가하거나 특정 조건에 의해 적에게 입힌 피해량을 체력으로 회복하는 등 다양한 스킬 효과가 발동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게임 메인화면 우측 상단에 공지 기능을 추가해 이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해당 공지를 통해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 이벤트 등 게임 내 변화가 발생할 경우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알려줄 수 있도록 했다.

이외 미국 독립기념일을 기념해 워 머신과 팔콘에 적용되는 2종의 특별 의상도 선보였다. 특히 팔콘은 미국 국기가 그려진 해당 의상을 착용할 경우 일정 확률로 매를 호출해 상대편을 공격하는 등 기존 스킬 외 특별한 전용 스킬을 발휘 할 수 있게 된다.

넷마블 측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캐릭터를 추가하는 등 지난 6월 단행한 첫 대규모 업데이트 이 후 이용자들의 의견에 적극 귀를 기울여 '특수 장비' 및 '공지' 기능 등 이용자 편의를 최대한으로 도모한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글로벌 각국의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한층 진화된 즐거움을 제공하는 '마블 퓨처파이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블 유명 작가 피터 데이비드가 직접 게임제작에 참여한 '마블 퓨처파이트'는 아이언맨, 토르, 스파이더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 총 45종의 캐릭터들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해 로키, 닥터 옥토퍼스, 울트론 등 악당들과 맞서는 게임 스토리를 가졌으며,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 세계 149개국에 동시 출시한 '마블 퓨처파이트'는 출시 직 후 한국, 대만, 미국, 영국을 포함해 전 세계 118개 국가의 인기차트 TOP 10에 오른 것은 물론 출시 두 달 만에 2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블 퓨처파이트' 홈페이지(http://marvelfuturefight.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블퓨처파이트 이미지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몬스터 마블퓨처파이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