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아크로드2, 올 여름 '공성전' 업데이트 예고

김남규

웹젠(대표 김태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크로드2'에 길드 기반의 새로운 전투 시스템 '공성전'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금일(3일) 밝혔다.

아크로드2의 공성전은 지역 쟁탈전을 통해 선정된 각 지역의 대표 길드들이 소속 진영의 최강 길드를 가리는 길드전 시스템이다.

성을 소유한 수성 길드에 대해 도전하는 나머지 길드들이 특별한 제한 없이 전투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공성에 성공한 길드는 PVP와 전장에서만 구할 수 있는 명성, 철훈장 등의 보상을 다수 얻을 수 있어 더 강력한 길드와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다.

웹젠은 지난 3, 4월 문엘프/드래곤시온 등 신규 종족을 잇따라 추가하고, 5월에는 길드간 대전 방식의 ‘지역 쟁탈전’을 추가하면서 길드 기반의 대대적인 전투 시스템 개편을 진행해 왔다. 웹젠은 공성전 업데이트 후에는 아크로드 결정전 역시 길드간의 경쟁 방식으로 발전시켜갈 계획이다.

공성전 업데이트 관련 상세 일정 및 콘텐츠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를 통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지난 2일부터 여름 시즌을 맞이해 게임 회원들을 위한 게임 내 이벤트도 시작했다. 오는 7월 16일까지 캐릭터 경험치와 명성점수, 겔드 획득률이 모두 50%씩 상승하는 버프 이벤트가 진행되고, 해당 기간 중 월/목요일 저녁 8시반, 9시반에는 운영자가 직접 게임에서 몬스터를 소환해 회원들과 함께 사냥하는 운영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와 함께, 30일까지 진행되는 '서버 최초인이 되어라!'에서는 개인 회원과 길드, 전장 참가자 등이 지정된 이벤트 조건을 달성하면 버프 5종권과 철훈장 교환 증서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오는 7월11일까지 10일 연속으로 게임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는 캐시 물약 생명/마나 99개와 금열쇠 3개를 지급한다.

공성전 업데이트 일정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로드2 이미지

: 공성전 아크로드2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