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바일게임협회, 오르고소프트와 QA 무료 지원

한국모바일게임협회(KMGA)는 중소 모바일 게임 개발사를 위한 모바일 게임 출시 전 호환성 및 기능성 QA 무료 지원 사업을 시작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 지원 사업은 협회의 부회장사인 오르고소프트(대표 장목환)를 통해 진행된다.

오르고소프트는 다양한 OS와 하드웨어 환경에서 클라이언트가 원활하게 구동이 될 수 있는 환경을 검증하고, 네트워크 테스트를 통하여 원활하고 쾌적한 게임 환경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사업의 참여 조건은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회원사로 출시 전 모바일 게임일 경우 참여할 수 있으며, 협회(kmga@k-mga.or.kr)로 접수하면 된다. 협회에서는 산업계와 학계 전문가들을 초빙해 1개의 게임을 선정하고, 선정된 게임을 오르고소프트로 전달하여 QA 무료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

한편, 한국모바일게임협회에서는 이번 지원 사업을 시작으로 현지화, 서버 등 여러 지원 사업을 준비 중에 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관계자는 "여러 기관과 기업들과 전략적 협약을 체결하며, 중소 모바일 게임 개발사들을 위한 사업을 만들어 나아가고 있으며 회원사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오르고소프트가 무료 QA
지원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오르고소프트가 무료 QA 지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