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전략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의 영상 공개 및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도미네이션즈'는 '문명 2', '라이즈 오브 네이션즈' 등으로 유명한 게임 개발자 브라이언 레이놀즈가 개발한 전략 모바일게임으로, 오늘 공개된 영상에서는 석기시대부터 우주시대까지 세계 주요 문명을 바탕으로 게이머만의 제국을 건설해나가는 '도미네이션즈'의 주요 게임 콘텐츠가 소개됐다.

이와 함께 넥슨은 BJ 대도서관이 출연하는 '그리스 로마' 문명 소개 영상도 공개했으며, 1주일 단위로 게임 내 선택할 수 있는 총 7개 문명의 영상들을 차례대로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고 '군주' 이름을 생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 500크라운을 제공한다. 그리고 문명 중 가장 플레이 선호도가 높은 문명을 선택한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2천 명은 '빙수 기프티콘'을 얻을 수 있다. BJ 대도서관의 '도미네이션즈 문명별 소개' 영상을 공유한 게이머 중 500명도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2장 씩 선물 받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미네이션즈' 이벤트 페이지(https://i.nx.com/fdj)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네이션즈150703
도미네이션즈15070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