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서비스 D-1, 메이플스토리2 사전 캐릭터 생성 40만 돌파

오는 7월 7일 오후 7시부터 공개서비스에 돌입하는 메이플스토리2의 사전 캐릭터 생성에 40만 명의 게이머가 몰려들었다.

넥슨은 금일(6일) 메이플스토리2의 사전 캐릭터 생성 수가 4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31일부터 시작된 메이플스토리2의 캐릭터 사전 생성을 통해 게이머들은 게임에서 사용된 캐릭터와 아이디를 미리 선점할 수 있다. 사전캐릭터 생성은 넥슨ID 1개당 1개의 캐릭터만 할 수 있으며, 캐릭터 삭제 대기 시간이 없어서 삭제 즉시 다른 게이머가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메이플2
메이플2

메이플스토리2 사전 캐릭터 생성의 이와 같은 인기는 메이플스토리2를 향한 세간의 관심이 반영된 결과다. 지난 테스터 선발 결과가 발표될 당시 메이플스토리2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른 바 있다. 또한 게임 정식 오픈 전에도 불구하고 홈페이지 누적 방문 횟수가 2천만을 돌파했고 게이머 의견 수는 31만 건에 달한다.

메이플스토리2 사전 캐릭터 생성은 6일 자정까지 할 수 있으며, 사전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게이머에게 넥슨은 ‘포션’, ‘무전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777 스타터팩’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2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김진만 디렉터는 “게임 첫 공개부터 지금까지 애정을 갖고 지켜봐주신 게이머분들께 감사하다”며, “정식 오픈을 하루 앞둔 지금 게이머분들을 만날 생각에 굉장히 설렌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