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블레이블루: 크로노판타즈마 익스텐드' 자막 한글 버전 발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아크 시스템 웍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PS VITA용 대전격투게임 '블레이블루: 크로노판타즈마 익스텐드'의 자막 한글 버전을 금일(7일) 공개했다.

'블레이블루: 크로노판타즈마 익스텐드'는 대전액션과 비주얼 노벨 시스템이 결합된 블레이블루 시리즈의 6번째 작품으로, 신규 캐릭터 2명이 추가돼 총 28명의 캐릭터를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7월 8일부터 '블레이블루: 크로노판타즈마 익스텐드'의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오는 7월 21에 패키지 및 다운로드 버전을 출시한다. 또한, 이번 '블레이블루: 크로노판타즈마 익스텐드' 예약 구매자들에게는 시스템 보이스 2종(카준 페이코트, 마이 나츠메) 다운로드 콘텐츠 쿠폰을 제공하고, 넨드로이드 쁘띠 피규어 1종(라그나 더 블러드엣지, 뮤-12 중 랜덤 발송)을 한정수량으로 발송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게임파라 홈페이지(www.gamepa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블크파익150707
블블크파익15070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