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 블레이드', 챕터4 추가 예고 및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은 엔웨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이하 '크로노블레이드')의 챕터4 추가를 예고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넷마블은 먼저, '크로노블레이드'에 챕터4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게이머들이 기존 챕터를 즐길 수 있도록 획득한 별의 개수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 15일까지 연다. '크로노블레이드'에서는 한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전투 결과에 따라 게이머에게 별이 최대 3개까지 지급된다. 별은 전투 실력을 보여주는 척도로, 챕터 3까지 제공된 54개의 스테이지에서 55개, 77개, 111개, 162개의 별을 획득한 게이머는 '세트장비 뽑기권', '룬 뽑기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각 챕터의 보스 스테이지를 1분 내 완료한 게이머에게 최대 5성부터 6성까지의 룬을 뽑을 수 있는 아이템이 제공되고, 플레이 성적 5만 점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의 경우 게임머니 골드가 추가로 전달된다.

이와 함께 모험모드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최고급 장비 '도전자의 격노'를 세트로 착용해 공식 카페에 인증한 게이머는 크리스탈 1,000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장비를 강화하면 경험치 20%가 추가로 향상되는 이벤트도 오는 7월 15일까지 열린다.

넷마블의 강지훈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기본 게임모드만 플레이해도 자연스럽게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동시에 스테이지를 돌파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구성했다"며 "게이머들이 기다려 온 챕터4는 설원을 거쳐 세계수에 둥지를 틀고 있는 거대 조류 '흐레스벨그'와 맞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달 중 업데이트를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노블레이드' 이벤트 페이지(http://www.chronoblade.co.kr/launching)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hronob)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로노블레이드150808
크로노블레이드15080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