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온라인,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시작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문명 온라인' 파이널 테스트의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사전 다운로드는 '문명 온라인' 파이널 테스트 시작 전, 테스터들에게 원활한 다운로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이다. 파이널 테스터 당첨자는 금일부터 '문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을 수 있다.

'문명 온라인'의 파이널 테스트 클라이언트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Windows7 32비트, 인텔 i5 이상의 CPU, 4GB 이상의 메모리, Geforce GTS 250 혹은 동급 성능의 그래픽카드, 10GB의 하드디스크 용량을 최소 사양으로 한다.

오는 14일(화) 파이널 테스트를 시작하는 '문명 온라인'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전략 게임, '시드마이어의 문명'을 온라인 게임으로 재탄생시킨 게임이다. 기존 '시드마이어의 문명' 시리즈의 원더 건설, 문명 발전 등의 재미 요소와 플레이어들이 힘을 합쳐 자신이 속한 문명을 승리로 이끄는 요소를 결합해, 주어진 시간 내에 승리를 이끌어내는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엑스엘게임즈는 '문명 온라인'에 친구초대 이벤트, 영상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온라인 파이널 테스트
문명온라인 파이널 테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