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올 여름 책임질 PC방 혜택 공개

게이머들이 집이 아닌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유는 무엇이 있을까?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있을 것이고, 여럿이 한 자리에 어우러져서 게임을 즐기기 위함도 있을 것이다. 그리고 PC방에서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도 게이머들을 PC방으로 향하게 만드는 이유다.

지난 7월 7일부터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메이플스토리2의 PC방 혜택이 공개됐다. 이번 혜택은 PC방에서 메이플스토리2를 즐기는 이들이라면 관심을 가질만한 내용으로 가득해 눈길을 끈다.

먼저 PC방에서 메이플스토리2에 접속하는 이들에게는 사냥 시 메소 20%가 추가로 제공되며, 트레이더 무전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좀 더 효율으로 사냥을 할 수 있는 환경이 구축된 셈이다.

메이플스토리2
메이플스토리2

이와 함께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는 이들에게 하루에 한 번, PC방 접속시간 30분마다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템은 매 30분마다 각각 로터스 무전기 1개, 구급헬기 호출기 1개, 엘릭서 5개, 황금열쇠 충전권 1회 충전, 50메럿 순으로 주어진다.

150분의 접속 보상을 모두 받게 되면 타임 이벤트 혜택이 종료되며, 메럿을 제외한 모든 아이템은 1일 기간제이다.

또한 PC방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전용 탈것 오션 인티모, 전용 말풍선, 직업, 레벨별 전용 무기가 제공되어 집에서 게임을 즐길 때와는 다른 느낌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2의 이번 PC방 혜택은 오는 8월 20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