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中 카멜게임즈의 '스톰에이지' 퍼블리싱 계약 체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중국 카멜게임즈(대표 이의)의 모바일 게임 '스톰에이지(Storm Age)'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스톰에이지'는 다양한 콘텐츠와 간편한 조작을 내세운 모바일 게임으로, 파티 구성과 진영 배치 등 전략적 요소를 더해 전투의 묘미를 극대화한 RPG다. 개성 있는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기본으로 병사와 펫, 영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육성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멜게임즈는 전 세계적으로 5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홍콩을 비롯한 6개국에서 전체 카테고리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는 모바일 게임 '리틀 엠파이어(Little empire)'를 개발한 중국 개발사다.

카멜게임즈 이의 대표는 "퍼블리싱 역량과 노하우를 갖춘 조이시티를 통해 '스톰에이지'를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며, "'스톰에이지'가 수준 높은 한국 시장에서 인정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이시티 조한서 상무는 "인기 모바일 게임 '리틀 엠파이어'로 개발력을 입증한 카멜게임즈와 협력 관계를 맺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스톰에이지'가 국내를 대표하는 RPG가 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서비스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이시티 카멜게임즈 퍼블리싱 체결
조이시티 카멜게임즈 퍼블리싱 체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