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귀요미 박보영, '갓 오브 하이스쿨' 홍보 모델 발탁!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의 홍보 모델로 배우 박보영을 선정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동안 외모와 귀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영은 최근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 여자사람친구 특집에 출연해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영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및 지난 3일(금)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새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귀여운 SD 캐릭터가 특징인 '갓 오브 하이스쿨'의 이미지와 깜찍발랄한 배우 박보영의 모습이 가장 잘 어울려 홍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대세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을 통해 러블리 걸 박보영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tvN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연기 변신에 성공한 박보영의 앙큼발칙한 반전 모습도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러블리의 대명사' 박보영과의 만남으로 기대를 얻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후 다양한 경로를 통해 홍보 모델 박보영의 귀여운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스틸컷, 영상 광고 등을 게이머들에게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오브하이스쿨 박보영
갓오브하이스쿨 박보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