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무협 모바일게임 '삼검호', 오픈 1주년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삼검호'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금일(10일)부터 진행한다.

먼저 이달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대환단', '고급무공비급', '기원보물상자', '용린석' 등 인기 아이템이 요일별로 모두 선물되고, '공주수호' 던전에서 플레이 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보상 아이템이 2배로 제공된다.

또한, 서비스 1주년 감사 아이템으로 게이머가 원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감사합니떡', '열심히하겠떡', '계속함께해떡'을 선보이고, '연맹 모임 지원'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길드원 전원에게 연맹 회식 지원비와 티셔츠 등이 선물될 예정이다.

'삼검호'는 다른 두 명의 게이머와 협객파티를 이뤄 최대 9명의 캐릭터가 실시간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모바일 무협 RPG로, '협객 소환'과 '연맹시스템', '스페셜 던전', 수십 종의 캐릭터 육성 등 탄탄한 콘텐츠를 갖췄다.

특히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및 T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검호' 공식 카페(cafe.naver.com/nexon3j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검호 1주년
삼검호 1주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