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스톤 with NAVER' 사전테스트 실시, 오후 4시를 주목하라

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와 핀콘(대표 유충길)은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엔젤스톤 with NAVER'(이하 '엔젤스톤')의 사전 테스트를 금일(10일) 오후 4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금일 오후 4시부터 오는 7월 13일 오전 11시까지 테스터 규모를 제한하지 않고 게임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개형 테스트로 진행된다.

'with NAVER'의 세 번째 타이틀인 '엔젤스톤'은 핀콘이 개발한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으로, iOS, 안드로이드, 페이스북 웹 버전 등 멀티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엔젤스톤'의 사전 테스트도 세 플랫폼에서 동시 진행된다. 안드로이드 이용자의 경우 구글플레이에서 '엔젤스톤' 앱을 설치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iOS 이용자들은 사전 등록자 중 1,000명을 선정해 별도 메일을 통해 안내되는 경로를 통해 테스트 버전 앱을 설치하고 참여해야 한다. iOS 버전 테스터로 선정되지 못한 게이머들도 페이스북 로그인 후 'Angel Stone'을 검색하거나 테스트 사이트(https://apps.facebook.com/angelstone/)로 접속해 페이스북 웹 버전의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핀콘의 김정현 '엔젤스톤' 개발 총괄 PD는 "게이머분들의 기대가 큰 만큼 많은 것을 보여드리고자 준비했다"라며, "정식 서비스 전 테스트라서 부족한 점이 없지 않겠지만, 마음껏 즐겨주시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젤스톤' 이벤트 페이지(http://angelstonesignup.finc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셀스톤150710
엔셀스톤1507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