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 '도탑전기' 7월 업데이트 진행

김원회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에 7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도탑전기'에 신규 콘텐츠인 '시즌 투기장', 신규 각성 영웅 나가사이렌, 미노타우르, 해골궁수가 추가됐고,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시즌 투기장'은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로, 게이머는 여러 영웅의 조합과 비주류 영웅의 성능을 시험할 수 있다.

아울러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해 게이머들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썸머 페스티벌'은 '도탑전기' 최초의 한국형 영웅 '전우치'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로그인 이벤트', 추첨을 통해 희귀영웅을 얻을 수 있는 '돌아온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암시장 및 고블린 상점 할인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도탑전기'의 복귀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와 신규 게이머 이벤트도 진행된다. 복귀 게이머의 경우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기존의 VIP레벨이 유지되며, 레벨별로 주요 영웅들의 영혼석과 다이아 등을 받을 수 있다. '월정액 이벤트'를 통해 일정 레벨까지 달성한 신규 게이머들에게도 30일간 매일 120개 다이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이 지급된다.

한편,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도탑전기'에 마흔 번째 서버인 '루피너스'를 공개했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의 권명자 대표는 "'도탑전기'의 영웅들은 모두 각자의 위치를 지키며 색다른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이번에 열린 신규 콘텐츠 '시즌 투기장'을 통해 모든 영웅들의 가능성을 직접 체험해보시기 바란다"라며, "'썸머 페스티벌'도 마음껏 즐겨주시고 준비된 푸짐한 혜택들도 전부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150710

: 도탑전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