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베라와 레바 등장! '미소녀결사단: MIC'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미소녀결사단: Midnight In City'(이하 미소녀결사단: MIC)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미소녀결사단: MIC'는 현재 구글플레이, 티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으로, 오픈 전부터 웹툰 '나이트런','아메리카노 엑소더스','사보텐 스토어'와의 화려한 콜라보레이션과 "당신의 취향은 존중 받아야 합니다"라는 이색적인 문구를 내세워 게이머들의 관심을 끈 게임이다. 게임의 출시 전부터 사전등록 가입자 10만명, 공식카페 회원 수 4,500명 등 많은 가입자가 몰리기도 했다.

포플랫은 이번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에 앞서서도 쿠베라, 레바, 슬라정 등 한층 강화된 콜라보레이션을 내세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iOS의 신규 출시도 앞두고 있다.

'미소녀결사단: MIC'는 이번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사냥'이라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고, 누적 결제액에 따라 다이아몬트(캐시)를 최대 2,000개까지 지급하는 1+1 이벤트,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 되는 투표이벤트, 응원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설치한 인원 전원에게 1천원, 4천원, 5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약 3주간 진행한다.

한편, '미소녀결사단: MIC'는(http://goo.gl/shhiBn)를 통해 네이버 앱스토어 버전을 설치할 수 있고, 이벤트 및 게임정보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카페(http://goo.gl/3awJR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소녀결사단: MIC
미소녀결사단: MIC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