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 이동 통신 3사 출시

조광민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 이하 4:33)은 일본의 어플리봇(대표 코우키우키타, Koki Ukita)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카드배틀 RPG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를 이동통신 3사 마켓에 출시 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는 탄탄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싱글 미션, 현대적인 원화와 레벨과 함께 변하는 화려한 카드 일러스트, 빠른 진행 속도와 다양한 스킬 시스템 등이 강점인 게임이다.

원스토어 기반의 '올레마켓', 'U+스토어', 'T스토어'는 이동통신 3사가(KT, LG유플러스, SK플래닛)가 공동으로 앱과 게임 통합 작업을 하여 지난 6월 3일 정식 오픈 서비스를 시작했다. 통신사 스토어마다 따로 관리되던 평점, 리뷰, 랭킹 등이 통합 제공되고, 통신 3사의 공동 캐시백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다.

4:33은 이동통신 3사 출시를 기념하며 모든 게이머들에게 레어 뽑기권, SR 이상 확정 뽑기권, SR 이상 확정 SSR 10% 뽑기권 등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오스 드라이브 for kakao' 카페(http://cafe.naver.com/433chaosdr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오스 드라이브 이미지

: 네시삼십삼분 4:33 카오스드라이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