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스트라이커 BEGINS' CBT 참가자 모집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 '던전스트라이커:BEGINS'의 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CBT 참가자 모집은 특별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dsm/Cbt)를 통해 7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 동안 진행된다.

해당 페이지에선 CBT 참가 신청을 비롯해 신규 플레이 영상 및 게임 내 클래스, 콘텐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게이머는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CBT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신청 시 7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CBT에 참가할 자격을 얻게 된다.

또한, CBT 기간 동안 3, 20, 30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겐 정식 서비스 때 각각 5,000원, 15,000원, 20,000원의 쿠폰이 지급되며, 해당 미션을 모두 완료할 경우 추가로 40,000원의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CBT에서 게임 내 설문 조사를 완료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하여, '문화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던전스트라이커'BEGINS'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53초 분량으로, 게임 내 주요 캐릭터와 몬스터, 던전 사냥, 데스매치 등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이 담겨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 본부의 유창훈 실장은 “진정한 라이브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던전스트라이커:BEGINS'의 CBT 참가자 모집이 시작됐다”라며, “이번 모집에 꼭 참가하셔서 누구보다 먼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던전스트라이커 비긴즈
던전스트라이커 비긴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