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종의 신규 전차 출동,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1.11 버전 업데이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 1.11 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 전술 임무를 완수한 게이머에게 골드를 증정하는 '개인 임무' 콘텐츠와 총 8종의 신규 전차들이 추가된다.

먼저, 영국 6단계 신규 구축전차 'Churchill Gun Carrier'는 높은 연사력과 화력으로 저격에 효과적인 주포를 갖춘 전차다. 미국 6단계 신규 중형전차 'M4A3E2 Sherman Jumbo'는 도탄 확률이 높은 정면 장갑과 강력한 포탑을 장착했다.

이와 함께 고폭탄과 험한 전장을 달릴 수 있는 궤도를 지닌 6단계 신규 중전차 'KV-2', 연사력이 좋고 효율성이 높은 장갑을 갖춘 7단계 신규 중형전차 'KV-13', 기동성과 분당 평균 공격력이 뛰어난 10단계 신규 중형전차 'Object 140' 등 소련 신규 전차 3종을 비롯해 전투에서 여러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3단계 신규 중형전차 'Pz.Kpfw. IV Ausf. A'와 4단계 신규 중형전차 'Pz.Kpfw. IV Ausf. D', 속력, 장갑, 선회력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난 8단계 신규 구축전차 'Jagdpanther2' 등 독일 전차 3종도 등장한다.

워게이밍은 이번 1.11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18일 정오부터 7월 19일까지 1회 이상 전투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 프리미엄 계정 2일 권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홈페이지(http://wotblitz.as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오탱블150715
월오탱블1507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