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력을 폭발시켜라, 프로야구매니저 '포텐셜 카드' 추가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 신규 '포텐셜 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포텐셜 카드'는 각 구단 별로 잠재 능력을 가진 선수들을 선정해 제작한 특별 카드로, 게이머의 노력에 따라 보다 좋은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방향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금일 추가된 '포텐셜 카드'는 총 128종이며, 현재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에 참여 중인 팀은 물론 해태, 태평양, 빙그레 등 과거 인기 구단의 대표 선수들까지 포함됐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각 구단의 올스타 및 골든 글러브 선수 카드의 능력치를 상향하고, 이 선수들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전용 유학지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프로야구 매니저 모바일'에 선수 카드의 능력치를 원하는 방향으로 바꿀 수 있는 교정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게이머들은 이제 PC와 모바일 환경 중 어디서든 보유 선수의 능력치를 손쉽게 조정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김동석 스포츠게임사업부 팀장은 "게이머들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이번에는 기존 업데이트의 4배에 달하는 선수 카드를 동시에 선보였다"라며, "프로야구의 열기가 무르익어가고 있는 가운데, 프로야구 매니저의 재미도 보다 뜨거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매니저 홈페이지(http://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야매150716
프야매15071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