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갓 오브 하이스쿨' 영상 통해 반전 매력 공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PRG '갓 오브 하이스쿨'의 TV 광고 메이킹 영상을 금일(16일) 공개했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원작 기반의 시나리오를 탑재하고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으로, 지난 5월 21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스토어 게임 최고 매출 부문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메이킹 영상에는 '갓 오브 하이스쿨'의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박보영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영상에서 박보영은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저 하고 싶어요', '하러 가요'라는 앙큼발랄한 멘트와 함께 능청스러운 반전 연기를 선보여 금일 공개되는 TV 광고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최근 인기몰이 중인 tvN '오 나의 귀신님'에서 음탕한 코믹 캐릭터로 연기 변신에 성공한 배우 박보영이 '갓 오브 하이스쿨' CF를 통해 또 한 번 귀여운 반전 매력을 발휘했다"라며, "CF에 이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순차적으로 홍보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니 대세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과 홍보 모델 박보영의 앙큼발랄한 만남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홍보 모델 박보영의 메이킹 영상 공개와 함께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보영 메이킹 영상 '좋아요' 수 1만 명 달성 시 참가자 전원에게 영혼석 50개를 지급하며, 영상 공유하기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5성 뽑기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보영의 '갓 오브 하이스쿨' CF 메이킹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BB4czcc8Fu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오브하이스쿨 이미지
갓오브하이스쿨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