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개와 선인장이 참전,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나타 추가 및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클로저스'에 신규 캐릭터 나타 업데이트 및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나타는 사슬로 연결된 '쿠크리' 단검을 사용하고 세상에 대한 증오로 가득 찬 성격을 소유한 늑대개 팀의 첫 번째 캐릭터다. 게이머는 나타를 통해 단검을 던져 처음 맞춘 적 뒤로 순간 이동하는 '그림자 사냥', 땅에 몸을 고정시키고 거대한 폭발을 일으켜 큰 피해를 주는 '연옥', 양 손의 '쿠크리'를 마구 휘두르다 바닥에 내리쳐 적을 공중에 띄우는 궁극기 '무간옥' 등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넥슨은 나타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7월 30일까지 나타로 플레이한 시간에 따라 게이머에게 '맹장 트룹의 파워 각반', '대 성공의 기운', '소형 통돌이 이용권'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특정 레벨 달성 시마다 '부활석', '대성공의 기운' 등의 아이템과 함께 총 1억 원 상당의 '넥슨 캐시'를 선물한다.

아울러 보스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나타의 조각품'을 모을 경우 '나타 늑대개 대원 브이넥 셔츠', '나타 늑대개 대원 듀얼 쿠크리' 등 나타 전용 의상을 2성으로 강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브컬쳐 상품 전문 매장 '사보텐스토어'와의 제휴 이벤트도 오는 8월 12일까지 열린다. 게이머는 게임 안에서 몬스터 사냥 시 '사보텐 피규어'를 일정량 모아 '사보텐 액세서리'로 교환하거나 특별 버프 혜택을 주는 '사보텐 메론소다'를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넥슨은 게임 내 던전 5회 플레이한 게이머에게 '사보텐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클로저스 시럽아트 무료 쿠폰'을 지급하고, '사보텐스토어' 매장에서 클로저스 특별 메뉴를 주문한 게이머에게도 '클로저스 교통카드', '검은양 쿠션', 포스터 등을 증정한다. '사보텐스토어' 매장에서 클로저스 관련 내용을 찾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인증샷을 등록하고 해당 링크를 특별 페이지에 댓글로 남긴 게이머의 경우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를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로저스' 홈페이지(http://clos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로저스150716
클로저스15071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