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남격투가 신규 2차 각성 추가로 환골탈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에 남격투가의 신규 2차 각성 '패황', '염황 광풍제월'을 추가 및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패황', '염황 광풍제월'은 각각 남격투가의 직업군 2종 '스트라이커'와 '넨마스터'의 2차 각성으로, 75레벨부터 이용할 수 있다.

'패황'은 빠른 이동기와 강력한 힘, 매끄러운 스킬 간 연계로 호쾌한 타격을 즐길 수 있게 디자인됐다. 2차 각성기 '패황연격'은 두 번의 펀치 뒤 전신의 힘을 다리에 집중시켜 전방의 적에게 막강한 킥을 날린다. '염황 광풍제월'의 경우 스킬 사용을 통해 축적되는 힘을 근접 전투에서 활용할 수 있다. 2차 각성기 '휘광의 성체'는 거대한 에너지를 사용해 적을 끌어모은 후, 에너지를 폭발시켜 상대에게 광범위한 피해를 준다.

넥슨은 '던전앤파이터'에 서비스 10주년 전야 이벤트를 오는 8월 13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접속기록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윤디렉터의 Check it out!' 이벤트를 열어 게임에 접속해 출석 체크 시 일자별 여러 아이템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게이머에게 '해방의 열쇠', '크로니클 상자'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매주 주말 일정 횟수 이상 던전 플레이 완료 시 '원샷 초월의 돌[크로니클]', '1레벨 상승권' 등의 아이템도 제공한다.

이 밖에 지난 2014년 8월 13일 이후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 대상으로 '캐릭터 명을 사수하라' 이벤트, PC방에서 플레이 시 접속시간에 따른 보상과 추가 '피로도'를 제공하는 '돌아온 PC방 꿀타임'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150716
던전앤파이터15071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