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문희준 출연 카트라이더 '뭐하지쑈' 티저 영상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서비스 11주년 행사 '뭐하지쑈'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넥슨이 특별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이번 티저영상에는 실제 카트라이더를 11년 넘게 즐겨온 연예인 문희준이 출연, 오프라인 기념 행사 '뭐하지쑈'에 등장할 것을 예고했다. '뭐하지쑈'는 '카트라이더의 게이머들과 함께 뭐하지?'의 콘셉트에 맞춰 관객 참여형 이벤트와 이벤트 매치, 카트라이더 향후 서비스 방향 발표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넥슨은 오는 7월 23일까지 카트라이더 프로모션 페이지(http://goo.gl/tMwRS1)에서 약 500명의 '뭐하지쑈' 참가자를 모집하며,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1일 오후 5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다.

넥슨의 선승진 카트라이더 개발 및 서비스 총괄 디렉터는 "카트라이더의 열한 살 생일을 맞이해 게이머 여러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를 마련했다"라며, "다양한 즐길 거리와 이벤트로 게이머 여러분들과 멋진 추억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http://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150716
카트라이더15071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