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 명의 힘, '그랜드체이스 M' 사전등록 이벤트 보상 추가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다빈치게임즈(대표 이재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그랜드체이스 M'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20만 명 이상의 게이머가 참여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그랜드체이스 M'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기존 보상이었던 캐릭터 '홀리나이트 라임' 외에 '사전 등록 감사 패키지'를 추가로 지급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이미 완수한 탐험지역에 재입장했을 시 보다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도록 돕는 게임 아이템 '전투 명령서'를 비롯해 '전투력 물약', '행동력 물약', '골드' 등 게임 이용에 유용한 아이템들이 다수 들어있다.

이번 '그랜드체이스 M' 사전등록 이벤트는 '그랜드체이스 M' 특별페이지를 통해 정식서비스 이전까지 열린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의 유창훈 실장은 "여러분들의 관심에 힘입어 정식 서비스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올여름 선보일 '그랜드체이스 M'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 M' 특별페이지 (http://event.mobile.actoz.com/Games/Gc/PreReg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체이스m150716
그랜드체이스m15071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