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A,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모바일서 애니메이션 방영한다

DeNA Seoul(디엔에이 서울)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에 애니메이션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2기'를 금일(17일)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

DeNA Seoul은 모바일 아이돌 육성게임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가 동명 애니메이션의 내용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만큼, 가장 빠르고 간편하게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도록 게임 내에서 동시 공개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를 설치한 게이머라면 누구든 게임 내에서 애니메이션 2기의 첫 방송이 시작되는 금일 자정부터 매주 무료로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2기'를 시청할 수 있다.

최근 키 비주얼과 오프닝 제목을 공개하며 국내에서까지 첫 방영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는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2기'는 오랜 역사를 지닌 연예 기획사 346(미시로) 프로덕션의 신규 프로젝트 'CINDERELLA PROJECT!'에 선발된 평범한 소녀들이 아이돌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AISUKI.net(www.daisuki.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데렐라 걸즈
신데렐라 걸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