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11주년 기념 이벤트 '기왕제' 지낸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에 서비스 1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한마음 기왕제'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0일까지 이어진다. 먼저 11주년을 맞아 캐릭터를 생성한 년도에 따라 각기 다른 완장과 인기 아이템 4종이 모든 게이머에게 지급된다.

여기에 플레이 중 상대방을 제압하고 무작위로 떨어지는 탄피를 수집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탄피는 골드, 실버, 브론즈 3가지로 구분되며, 아이템은 11주년 기념 총기, 무속∙이속 패키지 등 이다.

아울러 월요일에서 목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 사이에,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시간에 상관없이 게임을 플레이 하면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최대 2배까지 추가 지급된다. 또한 하루 한번 19개 인기 아이템 중 하나가 무작위로 모든 게이머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건빵 PC방(스페셜포스 가맹 PC방)에서 주 5회 게임에 접속하면, 주당 1개씩 4주간 총 4개의 영구 총기를 증정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건빵 PC방이 아닌 일반 네오위즈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해도 경험치 50%와 게임머니 30%가 추가 제공되며, 다양한 PC방 전용 아이템도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포스
스페셜포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