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무협 액션 모바일게임 '바람을 가르다' 출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액션 모바일게임 '바람을 가르다'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티스토어, U+스토어, 올레마켓)에 금일(17일) 정식 출시했다.

'바람을 가르다'는 중국 인기 무협소설을 배경으로 일반던전, 파티던전, 야외전투 등 방대한 전투 콘텐츠와 탈 것, 협객, 제련 등 다양한 강화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지난 6월 지난 6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바람을 가르다'는 출시 직후 인기 순위 1위, 별점 4.2점 이상을 얻는 등 게이머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쿤룬코리아는 정통 무협 액션 RPG '바람을 가르다'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7월 30일까지 2주 동안 다양한 이벤트(http://me2.do/FD4mH60I)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된 미션을 달성하는 게이머들 중 200명을 뽑아 '스타벅스 커피', '문화상품권', '영화 예매권'을 선물한다. 게이머들은 20레벨 달성, 문파 가입 등 총 4가지 미션에 도전할 수 있으며, 미션을 하나만 달성해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획득 할 수 있다.

아울러 '바람을 가르다' 공식 카페에 가입 후 나만의 공략 팁을 작성하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10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바람을 가르다' 출시 소식을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친구 및 지인에게 알리는 게이머 5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람을 가르다'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D4mH60I)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cu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람을 가르다
바람을 가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