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태고의 달인 쿵딱쿵딱 시공 대모험' 8월 27일 정식발매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자사의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태고의 달인 쿵딱쿵딱 시공 대모험' 한글판을 오는 8월 27일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20일)발표했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태고의 달인 쿵딱쿵딱 시공 대모험'은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태고의 달인' 시리즈의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최신작이다.

'태고의 달인'은 국내에서도 아케이드 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시리즈로, 리듬에 맞춰 태고(북)를 치면서 즐기는 리듬 게임이다.

게이머는 닌텐도 3DS의 위 화면에 표시되는 빨간 아이콘과 파란 아이콘의 타이밍에 맞춰 아래 화면의 태고를 터치하거나 버튼을 이용한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다.

본격적인 리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연주 게임' 모드에서는 애니메이션과 게임 OST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준비되어 있으며,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어 나에게 맞는 난이도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RPG 요소의 모험 모드 '시공 대모험' 모드에서는, 태고 캐릭터인 “동”, “카츠”와 그의 친구들이 일곱 개의 시대를 돌아다니며 모험을 펼쳐 나간다.

'태고의 달인 쿵딱쿵딱 시공 대모험'의 희망소비자가격은 44,000원이다.

태고의달인
태고의달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