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6기 발족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지난 17일 서울 구로구에 있는 본사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6기의 출범을 알리는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마블챌린저'는 넷마블에서 기업문화 및 다양한 실무를 경험하고, 게임업계 전문가로 성장할 기회를 대학생들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넷마블은 수도권 거주 대학생 및 휴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10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 뒤 서류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 9명을 선발했다.

6기로 선정된 9명의 학생은 금일부터 6개월 동안 게임 관련 각종 행사, 실무자 멘토링, 트렌드 리포트 발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되며, 넷마블 게임 포스팅, UCC 제작 등 뉴미디어 채널 홍보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또한 넷마블은 '마블챌린저'로 활동하는 대학생들에게 매달 소정의 활동비와 넷마블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마블챌린저 6기로 선발된 최경환 군은 “마블챌린저는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저에게 대학생활 최고의 선물"이라며 "팀원들과 함께 참신한 아이디어가 녹아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사람들의 공감을 끌어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3년부터 매년 두 차례 운영되는 '마블챌린저'는 게임회사 입사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실제로 입사로 이어지는 사례가 많아 창의적 인재를 등용하는 통로 역할을 톡톡히 해오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공식 블로그(http://blog.netmarble.net)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블챌린저 이미지
마블챌린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