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심쿵녀' 박보영 홍보영상 공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의 홍보 영상을 금일(20일) 공개했다.

지난 10일 홍보모델로 배우 박보영을 깜짝 공개한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후 메이킹 영상, 인터뷰 영상을 연달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금일에는 박보영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홍보 영상은 '갓 오브 하이스쿨' 심쿵 버전으로 '버스 정류장 편' ,'카페 편' 2가지다. 영상 속 박보영은 "저기요…해 봤어요?", "하고 싶으면 하고 싶다고 말을 해요~" 등의 앙큼한 대사를 애교 섞인 목소리로 선보인다. 또한 "지금이 딱! 갓 오브 하이스쿨을 해야 할 때!"라며 톡톡 튀는 눈웃음으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대세 게임으로 떠오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심쿵녀 박보영씨를 만나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라며 "원작자 박용제 작가와의 만남에 이어 게이머 간담회에 깜짝 등장하는 등 박보영씨가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업데이트를 통해 박보영씨의 게임 캐릭터도 추가됐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안 외모가 돋보이는 박보영은 '과속스캔들', '늑대소년' 등의 영화 출연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최근에는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에 도전,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으로, 지난 5월 21일(목)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최고 매출 부문 10위권을 유지하며 흥행 가속도를 달리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요은 '갓 오브 하이스쿨' 카패(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갓 오브 하이스쿨' 홍보 영상 '버스정류장 편'(https://youtu.be/nF1KYqWpDTE) 및 '카페 편'(https://youtu.be/BHaBy2phTls)은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갓오브하이스쿨 박보영 이미지
갓오브하이스쿨 박보영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