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차세대 모바일 SNG '리벤져스' 애플 앱스토어 출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리벤져스 for Kakao(이하 리벤져스)'를 구글플레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 금일(21일) 출시했다.

'리벤져스'는 넷마블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차세대 전략 SNG이다. 이 게임은 기존 유사 장르 게임과 비교해 과학연구와 영웅육성 등 RPG 육성 요소와 캠페인, 해양원정 등 다양한 게임모드, 친구대전, 포로 시스템 등 풍부한 소셜 요소 등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전투유닛 11종, 영웅 4종, 전략무기 4종의 조합을 통해 극대화된 전략전투의 묘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건설 종료 시간이 10분 이하면 무료로 즉시 완료할 수 있고, 유닛 무료 즉시 생산이 있어 빠르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리벤져스' 출시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넷마블은 '리벤져스' 접속일 수에 따라 1,000 다이아(1만 원 상당의 게임재화)와 엄청난 공격력의 '로켓포', 다이아를 무한 생산하는 '다이아 광산'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8월 9일까지 많은 트로피를 획득한 연맹(길드 개념)에게 특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고, 같은 기간 공식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카페 회원 전원에게 최대 500 다이아(5천 원 상당)를 지급한다.

넷마블의 강지훈 본부장은 “지난 14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선출시한 '리벤져스'는 현재 구글플레이 인기무료 게임 2위, 재방문율 80% 등 안정적인 스타트를 끊었다”며 “마켓 확장 등 마케팅을 보다 확대해서 '클래시오브클랜'이 주도하고 있는 전략 SNG 시장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벤져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evengers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벤저스
리벤저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