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라레: 마법도서관' 여름 업데이트 기념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의 여름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조만간 진행 예정인 큐라레의 '여름 시즌 에픽 업데이트 with 비키니'에 앞서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업데이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는 SR+ 한정판 '이교' 쿠폰이 지급되며, 사전등록 신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한정판 마우스패드가 증정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곧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https://youtu.be/WxPNj4E7Y8s)도 공개했다. 영상은 약 1분 20여초 분량으로, 해적 비키니 콘셉트의 매력적인 신규 마도서들과 큐레어 등급의 마도서 '해적왕 발레트' 등의 신규 추가를 예고하고 있다.

또한, '아메리카노 엑소더스'를 연재중인 박지은 작가가 직접 제작한 튜토리얼 툰이 더해진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등 풍성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화려한 3D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큐라레: 마법도서관' 사전등록 페이지(http://me2.do/GsSlVD5w)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라레 마법도서관
큐라레 마법도서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