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A.V.A)의 좀비 콘텐츠 '감염모드', 재 오픈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아바'에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감염모드' 재오픈을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감염모드'는 게이머 중 한 명이 감염된 괴물이 되어 인간 진영을 모두 감염시키거나, 인간 진영이 감염된 괴물을 모두 제압하면 승리하게 되는 PvP 콘텐츠로 2010년 첫 선을 보였다. 이후 새로운 룰을 추가하며 '감염Z 모드'로 변신을 하였으나, 기존 감염모드의 향수를 기억하는 게이머과 신규 게이머 모두 익숙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기존 감염모드로 변경, 전용맵 4개를 재오픈하게 되었다.

이번에 재오픈 한 맵은 버닝 템플, 다크 체임버, 듀얼 사이트, 프리즌 브레이크로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기존의 감염모드를 다시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감염모드 컴백 기념 이벤트도 오는 8월 17일까지 이어진다. 매일 게임에 접속해 30분 이상 감염모드를 플레이하면 8주년 기념 코인이 2개(PC방 4개)가 지급된다. 코인은 8주년 기념 선물가게에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하거나 응모하는데 사용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20일 동안 게임에 출석한 게이머에게는 영구 총기 6정 중 1정을 증정된다. 여기에 모든 게이머에게는 감염모드 컴백 기념 패키지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바'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바
아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