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은 주사위의 뜻대로, '롤삼국지 Global'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슈퍼비스튜디오(대표 오동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보드 모바일게임 '롤삼국지 Global'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롤삼국지 Global'은 카드배틀과 보드게임의 장점을 접목한 보드 모바일게임으로, 삼국지의 장수 카드를 활용해 지역 점령과 영토 확장, 배틀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상대방을 직접 제압하거나 해방시켜 영토와 장수를 몰수하는 여러 전략과 최대 4인까지 지원하는 대전 콘텐츠도 갖췄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롤삼국지 Global' 홈페이지(https://i.nx.com/fer)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넥슨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100골드(게임머니), A~S급 'VIP 카드팩'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롤삼국지 Global'은 세계 시장 공략을 위해 재탄생된 게임으로, 7월 말 국내 출시 이후 하반기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지역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롤삼국지 Global'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ollsamglob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롤삼국지150721
롤삼국지15072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