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무료 세계여행 지원하는 도미네이션즈 '사상 최고의 꿀잡' 프로모션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전략 모바일 게임 도미네이션즈에 60일간의 무료 세계 여행과 매월 1천만 원 혜택을 제공하는 '사상 최고의 꿀잡'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미네이션즈의 아시아 지역 출시에 앞서 국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벤트이며, 넥슨은 최종 1인을 선발해 2개월 동안 해외 8개 지역(미국, 영국, 일본, 독일 등)을 탐방하는 기회를 준다. 또한, 탐방하는 기간 동안 매달 1천만 원 지급, 넥슨 인턴십 경력 자격 부여 등의 여러 혜택도 제공한다.

신청자 모집은 금일부터 오는 8월 9일까지 도미네이션즈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되고, 만 18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사전등록 신청 후 지원서를 제출해 응모할 수 있다. 최종 선정자는 신청자 접수로 선발된 총 10명 중 온라인 상의 공개 투표를 통해 결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미네이션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dominations/303), 홈페이지(https://i.nx.com/f1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네이션즈150721
도미네이션즈15072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